Hut Weber. It's the hat

 

                                              똑같은 머리 스타일, 똑같은 수염이지만 모자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바로, 수많은 사람을 학살했던 독재자 히틀러와

                                              수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채플린의 차이를 연출해 냅니다.

 

                                                                           독일 모자업체 Hut Weber 광고

                                                                                         Smoke Free Home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담배를 피운다는 것은 아이들이 흡연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 임을 암시하는 간접흡연 방지 캠페인 입니다.

 

                                                                            Impossible Map : Adidas

 

                           최근 아디다스 광고를 보면 일관된 주제를 발견하게 되는데 그것은 아마도 불가능이란 단어겠죠? ㅎㅎ

                           이에 맞추어 축구 열기가 가장 뜨거운 유럽지도를 기본으로 하는

                           UEFA EURO 2008 지도가 나왔습니다.

                           유럽의 축구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고전적인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아주 고풍스러운 광고죠? ㅎㅎ

                                                                                Olympus - zoom

 

                                            바로 코 앞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땡겨 줌을 강조하는 광고인데요~

                                            광학 ZOOM 기능의 올림푸스 여행용 망원경 광고 입니다 ^^

 

                                                                        Stop the catastrophe : Bomb

 

                                              무자비한 벌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그린피스 캠페인 광고.

                                              핵 폭팔이 일어날 때 생기는 죽음의 버섯구름과 비슷하게 생긴, 오래 된 나무를 비교함으로써

                                              무차별 벌목은 대재앙과 같음을 암시하는 멋진 광고입니다.

 

 

                                               강력한 메세지는 백마디 말보다 훨씬 영향력이 있겠죠? ^^

'(광고·선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각국 강한 금연 캠페인 광고  (0) 2009.02.26
추억의 재밋는 광고 표현들  (0) 2009.02.21
카메라 광고  (0) 2009.02.13
따뜻한 IKEA의 아이디어 광고  (0) 2009.02.13
기발한 광고들!!  (0) 2009.02.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