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사실주의 [極寫實主義, hyperrealism]
주로 일상적인 현실을 생생하고 완벽하게 그려내는 것이 특징이다.
주관을 극도로 배제하고 중립적 입장에서 사진처럼 극명한 화면을 구성하며,
아무 뜻없이 장소 ·친구 ·가족 등이 다루어진다.
로베르토 베르나르디 차원 2006년
캔버스에 유채
19.75 x 27.5 In
로베르토 베르나르디 비타민 물 2007년
캔버스에 유채
26 x 27.5 In
로베르토 베르나르디 만남 2004년
캔버스에 유채
25 x 61.5 In
개인 소장
로베르토 베르나르디 꿈 2004년
캔버스에 유채
20 x 27 In
개인 소장
로베르토 베르나르디 나의 캐러멜들 2007년
캔버스에 유채
19.5 x 27.5 In
로베르토 베르나르디 내가 좋아하는 것 2004년
캔버스에 유채
17 x 18 In
개인 소장
루치아노 벤트론 포토프시아
캔버스에 유채
23 x 31 in
루치아노 벤트론 그 다음 날
캔버스에 유채
80 x 100 cm
루치아노 벤트론 뜻밖의 목소리
캔버스에 유채
100 x 80 cm
루치아노 벤트론 환희의 메아리
캔버스에 유채
100 x 80 cm
데니스 피터슨 어떤 눈물도 흘리지 마세요
캔버스에 아크릴과 유채
24 x 36 in
데니스 피터슨 먼지에서 먼지로
캔버스에 아크릴과 유채
48 x 48 in
데니스 피터슨 천일 밤의 여행
캔버스에 폴리와 유채
20 x 60 in
데니스 피터슨 헤어 스프레이
캔버스에 아크릴과 유채
38 x 32 in
데니스 피터슨 내가 처한 어려움이 보이지 않습니까?
캔버스에 아크릴과 유채
37 x 29 in
Gus Heinze
"Caffe Roma"
2006
acrylic on gessoed panel
32 x 33.5
Gus Heinze
"Cocktails"
2006
acrylic on gessoed panel
32 x 36.5
Gus Heinze
"Walk to Work"
2006
acrylic on gessoed panel
32 x 34
Gus Heinze
"57th and Madison"
2005
acrylic on gessoed panel
34 x 32
Gus Heinze
"Early Spring"
2002
acrylic on panel
30 x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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