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에 있는건 먼지라는 고정관념을 깬 소니광고
담배를 직접 피는 것만이 흡연이 아니라는 고정관념을 깬 간접흡연경고 광고
동화 속 주인공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금연광고
사람만 옷을 입는다는 고정관념을 깬 난방회사의 광고
산타할아버지의 옷은 빨갛다는 고정관념을 깬 세재광고
아이가 큰다라는 고정관념을 살짝 깬 펀드광고
아이를 위해 입양을 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입양장려광고
전래동화의 고정관념을 깬 언더웨어 광고
조니워커를 이용한 음주운전근절광고
코카콜라 로고는 빨갛다는 고정관념을 깬 염색약 관고
광고시리즈! 어떤 광고인지 맞춰보세요 (0) | 2008.11.18 |
---|---|
광고를 위한 디자인 소스 (0) | 2008.11.18 |
기발한 아우디 광고 (0) | 2008.11.16 |
간결한 자동차 아이디어 광고 (0) | 2008.11.16 |
기발한 광고들 (0) | 2008.11.10 |